top of page

오랜만에


벌써 2016년이네요!

사진은 12월 코믹때 요우님이 찍어준 사보 ! 제일 최근 코스사진을 찾아보니 이거네요! 히히

작년의 저보다 올해의 저는 더욱 더 즐겁게 덕질하고, 맛있는걸 많이 먹고 하고싶은 일 다 잘풀리리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 주변의 모두에게 2016년이 최고의 해가 되길 바래요!

저는 그 사이에 밥도 많이 먹었고 일본도 여러번 다녀오고, 원피스 프레쇼도 보고오고!

코스 카페도 참여해보고! 더 많은 코스를 해보고, 더 많은 덕질, 더 많은 사람들을 알게되었으며, 졸업전시도 잘 끝냈습니다.

졸업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상한 기분!

어른이 되어가는 느낌입니다.

뭔가 항상 140자가 끝인 트위터에만 글을쓰다가 이렇게 길게 쓸 수 있는 홈페이지로 오니 뭐라 할지도 어색하고 그렇습니다!

2016년이라니 아직도 믿기지 않아요

많이 철없고 아직 모르는 것 투성이에 실수투성이인 저와 지금까지 함께 즐겁게 놀아준 친구들 언니들 동생들에게 항상 고맙게 생각합니다! 많이 의지하고 고마워하고있어요...!

그리고 오늘 생일인 우리 부장이 축하하고... 오늘 1월 7일 오후 10시 기억해 점례! (이걸 읽을 가능성은 0%지만...ㅋㅋㅋㅋㅋ)

지금은 또 잠시 부모님 일 도우러 와있지만, 돌아가서 또 이것저것 덕질할 생각에 풍요로운 1월 보낼 수 있을거같네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이만 숑 놔꿈!


Featured Posts
Recent Posts
Search By Tags
아직 태그가 없습니다.
Follow Me
  • ogp_1.png
  • Twitter Classic
bottom of page